
커뮤니티
COMMUNITYFAQ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
Q
폐기를 해야 하는데 어떤 종류의 폐기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나요?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재료 및 종류에 따라 폐기의 절차나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588-0829)"로 연락 주셔서 현재의 폐기물 상황을 말씀해주세요.폐기물 전문가 클린마스터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Q
폐기물 처리를 의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사 홈페이지 “견적문의(견적문의 바로가기)” 혹은 “고객센터 1588-0829”를 통해현재의 폐기물 상황과 정보를 알려주시면 클린마스터가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Q
에이젯의 폐기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에이젯은 10년 이상의 기업이전 경력을 갖고 있는 사업장폐기물 전문가 클린마스터를 통해사업장폐기물의 컨설팅, 수집, 운반, 처리의 영역부터 오피스 자원의(가구, 사무집기) 매입서비스까지각 기업의 폐기물 관리의 모든 과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에이젯이 사업장폐기물의 감량화와 자원화를 통해 기업의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고 경제적이고 편리한 사업장폐기물 처리와 관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폐기 비용이 궁금합니다.
에이젯은 모든 현장에 있는 폐기물의 종류와 양을 기본으로 금액을 산출합니다.폐기물 처리 전문가 클린마스터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비용 및 절차를 안내드리며,폐기물의 처리 과정에 따라 추가 인력과 장비가 필요할 경우에도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언제나 믿음과 신뢰로 최선의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겠습니다. -
Q
폐기 절차가 궁금합니다.
견적접수 → 클린마스터 배정 → 견적방문 → 폐기물의 종류별 성질 및 상태 확인 → 견적제출
→ TF팀 구성 → 매입 또는 분해 작업 → 폐기물 수집 운반 → 최종처리 → 폐기완료 서류 발급
-
Q
기업이사와 폐기물 처리를 함께 할 수 있나요?
기업에서 정기적으로 폐기물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기업 이사, 인테리어 등환경의 변화가 필요할 때 원스톱으로 폐기물 처리를 원하시는 고객이 많습니다.기업이사는 물론 폐기물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매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고객센터 문의 및 견적문의시 해당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Q
모든 현장은 방문해서 견적을 내는지요?
폐기물의 종류나 상태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기에 정확한 견적을 위해서는 현장 방문을 기본으로 합니다.견적 문의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클린마스터가 사전 연락 드리겠습니다. -
Q
수거한 폐기물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사업장폐기물의 종류에 따라 “폐기물관리법”에 의거하여 합법적으로 처리합니다. -
Q
소량의 폐기물도 처리가 가능한가요?
에이젯에서는 서비스 제공 및 이용을 위한 최소한의 운영 비용이 발생하기때문에한 두개의 폐기처리는 지역별 지자체를 통해 문의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
Q
꼭 폐기처리 허가를 받은 곳에서 이용해야 하나요?
폐기물의 처리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폐기물관리법을 위반하는 경우, 행정처분, 형사처벌 등의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폐기물 관련 처벌이 더욱 엄중해지고 있기때문에
반드시 합법적으로 처리하는 허가업체를 통해 처리·관리하셔야 합니다.
-
Q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카드결제(개인카드, 법인카드 모두 가능),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